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HP복합기임대 서비스의 장점은?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최근 사무실을 시작으로 하여,

기업에서는 서무 관련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하여

HP복합기임대 서비스를 택하고

있습니다.

 

탕비실에 있는 정수기를 직접 청소하고 

필터를 교체하는 직원이 없는 것처럼

복합기의 노즐 청소 및 점검, 소모품

교체를 직원이 직접하지 않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직원이 본인에게 주어진

업무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 가장 큽니다.

 

이외에도 공유오피스에서 대형 사무기기

들을 함께 공유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게 아닌,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HP복합기임대 서비스의 장점 중 하나는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복합기는 서무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기기입니다.

 

출력을 시작으로 하여 복사, 팩스,

스캔 등의 업무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기기의 가격은 비쌀 뿐만 아니라

유지 및 관리에도 어느정도의 투자가

발생합니다.

 

그런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유지 및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매달마다 어느정도의 비용이 

나올 것인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효과도 있지만 

비용이 사전에 예측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다 탄력적으로 예산을 짤 수 있습니다.

 

 

 

 

 

 

 

고성능 복합기를 필요로 하는 사무실

이라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성능 복합기를 유연하게

사용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요즘 자동차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노트북 성능이

더 나아진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복합기도 다르지 않습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고 나면,

더 훌륭한 출력물을 제공해주거나 

더 빠른 인쇄속도를 갖춘 복합기들이

매번 등장하기 마련입니다.

 

만약 고퀄리티의 출력물을

필요로 하는 사무실이라면 고성능

복합기를 필요로 하게 됩니다.

 

그럴 때에는 고성능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게 아니라

렌탈 서비스를 통하여 주기적으로

교체하시는 게 오히려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변화하고 있는 환경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업무량의 변동성이 큰 사무실이라면

변화하는 환경에 안정적으로 대응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업무량이 많아질 시기에는

직원들이 복합기를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한 순간에 고장이 발생하기도 하며

 

때로는 잉크, 토너와 같은 소모품이

부족하여 업무가 한 순간에

마비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모품이 부족해지기 시작하면

미리 방문하여 교체해드릴 뿐만 아니라

기기가 고장없이 작동할 수 있도록 무상

점검까지 함께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큰 사무실이라면
HP복합기임대 서비스를 권합니다.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합기는 출력과 팩스, 스캔, 복사 등의

다양한 서무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기기입니다.

 

그만큼 잔고장이 의외로 많이 발생합니다.

 

출력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더라도

팩스나 스캔 등의 업무가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 본사의 A/S는 사무실의 지역과 

A/S 정책에 따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달라집니다.

 

이에 따라 업무 공백이 발생합니다.

 

 

 

 

 

 

 

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기기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출동하기 때문에 본사의 A/S 보다

더 신속하게 대응하는 게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면 기기 고장으로 인한

업무 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해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 이용을

권합니다.

 

 

 

 

 

 

 

마이프린터는
각양각색의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 제조사의

복합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배송, 설치, 설정, 관리의 맞춤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