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HP복합기렌탈, 맞춤 관리 서비스까지

 

 

 

안녕하세요. 

HP복합기렌탈 전문
마이프린터입니다.

 

 

정수기를 직접 구매하여,

필터 교체를 하는 분들이

많지 않듯이

 

복합기 또한 직접 구매하여 

소모품 교체 및 노즐 청소를 

직접 하는 사무실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만큼 복합기는 잔고장이

많이 발생하지만

 

이외에도 소모품 교체 비용과 

여기서 소요되는 인력 낭비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의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드림과 동시에

 

사무실 내 직원들이 본인의

일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업무 효율과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가장 먼저 관심 가져야 할 점은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선택입니다.

 

복합기의 성능은 각양각색입니다.

 

고성능 자동차는 훌륭한 출력이

장점이지만 좋지 않은 연비가

단점입니다.

 

복합기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고성능 복합기는 출력물의

퀄리티가 높지만 그만큼 비싼

잉크를 사용하며 잉크의

소모량도 상당히 많습니다.

 

만약 출력물의 퀄리티가 중요하지

않은 학원이나 병원, 보험사라면 

불필요한 출력 관련 비용이 소요

됩니다.

 

그러므로 비용 절감을 하려면

가장 먼저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를 선택하는 게 1번입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로 추천해드리는 게 가능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제조사의 모델들을 

모두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HP복합기렌탈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복합기를 보다 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복합기는 손이 많이 가는 기기입니다.

 

주기적으로 노즐 청소와 함께

소모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그런데 복합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없다면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어 기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만약 기기의 소모품이 부족하면

소모품 무상교체와 함께

기기 점검 및 노즐 청소를

함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HP복합기렌탈 서비스는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복합기는 손이 많이 가는 만큼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를 낮추는

원인이 됩니다.

 

오피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신입사원들이

복합기와 씨름하고 있는

장면을 한 번 즈음은 보셨을

것입니다.

 

이를 다시 말하자면,

사원이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고 

복합기 고장과 싸우고 있는 셈

입니다.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돼 있습니다.

 

 

그래서 복합기 관리와

수리에 대한 책임을

완전히 지고 있기 때문에

 

사무실 내 직원들은

복합기를 관리해야 한다는

책임으로부터 벗어나

 

본인에게 주어진 일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는 잔고장이
잦은 기기로 유명합니다.

 

 

출력 업무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어도

팩스나 스캔, 복사 등의 업무가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한다면 본사의 a/s를 통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a/s를 위해 기다려야 하는 시간 동안 

출력 관련 업무는 마비가 됩니다.

 

만약 출력 관련 업무의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업무 마비로 이어집니다.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돼 있습니다.

 

그래서 복합기 제조사의 a/s

기사보다 더 빠르게 출동하여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의 위치가 지방에 있다면,

a/s 기사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더 오래 소요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무상 보증기간이

만료라도 되었다면 수리를 위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마이프린터는 모두 무상으로

관리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이 크지 않습니다.

 

 

 

 

 

 

 

마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과 설치, 설정, 관리를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보다 효율적인 사무 환경

조성을 원하시거나

 

부담스러운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하길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맞춤 솔루션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