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엡손복합기렌탈 맞춤 관리 서비스는?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최근 비즈니스 환경은

급격하게 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무실이란 환경에서 벗어나

공유 오피스로 옮겨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택 근무와 함께 1인 사무실을 

운영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비즈니스 환경이 급격하게 변하는

만큼 고가의 사무 기기를 구매할 때에도

부담으로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마이프린터의 엡손복합기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진입장벽이

낮은 가격으로 고성능 복합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엡손복합기렌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비용을 효율적

으로 다룰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서무 관련 업무량의

변동성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출력 관련 비용이 어느 정도

나올 것인지 구체적으로

계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인력이 많지 않은

사무실 이라면 잉크, 토너 등의

소모품 교체비용 또한 제대로

산출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업무량의 높은 변동성 속에서도

출력 관련 비용을 사전에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모품 교체비용 또한 발생

하지 않기 때문에 기기 유지 및

관리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고성능 복합기를 필요로 하는

사무실이라면 엡손복합기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걸 권합니다.

 

요즘 출시되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자동차만 놓고 보아도 새로운

기술들이 매번 접목되고 있습니다.

 

복합기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마치 사진을 인쇄한 것으로

착각하게 만드는 훌륭한 스펙의

복합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고성능의 복합기를 필요로

하는 사무실은 주기적으로 고성능

복합기를 구매하고 처분하는 과정을

반복하기 버거울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기 업그레이드 뿐만 아니라 교체 및 처분

까지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는 여러 서무 관련 업무들을 

단 하나의 기기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높여줍니다.

 

다만 복합기는 그만큼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사무실 내에

복합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기본적으로 갖춰져야 합니다.

 

만약 인력이 부족하다면,

복합기 관리에 어려움이 발생해

업무 효율까지 저하시키는

문제가 따라오게 됩니다.

 

복합기는 출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지더라도 스캔이나 복사

등의 기능이 제대로 되질 않아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를 최소화 하고 싶으시다면,

복합기렌탈 서비스 이용을 권합니다.

 

 

 

 

 

 

 

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따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직원들이 복합기를

관리해야 한다는 책임으로부터

벗어나 본인에게 주어진 일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구축됩니다.

 

복합기는 주기적으로

소모품을 교체해야 하지만

때로는 노즐청소, 기기 관리

등을 함께 해야 합니다.

 

만약 서무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복합기

고장으로 인해 업무가 한순간에 

마비되는 현상도 발생합니다.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제조사의 A/S를 받을 수 있지만

제조사의 A/S 정책과 사무실의

지역에 따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은 각양각색입니다.

 

하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따로 배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기에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출동하여 보다 빠르게

해결해드립니다.

 

그러므로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복합기를

구매하여 관리하는 것보다 렌탈

하여 이용하시는 걸 권합니다.

 

 

 

 

 

 

 

사무실 내에 복합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적다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게 더 좋습니다.

 

자동차에도 다양한 최신 기능들이

탑재되듯이 복합기에도

여러 기능들이 갖춰지고 있습니다.

 

이는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해 주고

각종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

 

만약 이를 활용할 줄 모른다면,

그만한 이점을 누리지 못합니다.

 

마이프린터는 기기 추천을

시작으로 사전 설정까지

함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무실 내 직원은 복합기

설정법을 몰라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맞춤 관리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