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맞춤 견적부터 설치, 관리까지 가능한 공장복합기렌탈 업체는?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서무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라면

복합기를 구매하여 관리하는 것보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걸 권합니다.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무실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함께 향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프린터와 함께 하신다면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복합기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공장복합기렌탈 서비스는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은

년간 출력 관련 비용이 복합기

한 대 값보다 더 많이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이면지 사용을

적극적으로 권장하지만 

 

더 줄여야 할 것은 잉크,

토너와 같은 소모품입니다.

 

만약 잉크와 토너 소모량과 교체

비용을 줄이지 못한다면 출력 관련

비용을 줄이기엔 어려움이 따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소모품 교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 엔지니어는 기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무상 점검과 소모품

교체를 함께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

입니다.

 

특히 고성능 복합기를 사용하여 

비싼 잉크 교체를 하시는 사무실이나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어서 

잉크 소모량이 많은 곳이라면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것보다 렌탈 서비스로

이용하시는 걸 권합니다.

 

 

 

 

 

 

공장복합기렌탈 서비스는
사무실의 업무 효율
높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복합기는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기기입니다.

 

탕비실에 있는 정수기의 필터를

교체하며 직접 관리하는 직원이 없는

것처럼 요즘에는 복합기 노즐 청소와 

소모품 교체를 담당하는 직원들도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제 직원들은 복합기 관리라는

책임에서 벗어나 본인에게 주어진

일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됩니다.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면 복합기 렌탈

서비스 이용을 권합니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는
고장으로 인한 출력 관련
서무
업무 공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복합기는 잔고장이 많이

발생하는 기기입니다.

 

출력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더라도

복사나 스캔 등의 업무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복합기를 직접 구매했을 때에는

본사의 a/s 를 활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무실의 지역과 본사의

a/s 정책에 따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은 각양각색입니다.

 

결국 이 기다리는 시간 동안

출력 관련 업무는 한 순간에

마비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렌탈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기기 고장이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출동하기 때문에 기기 고장 문제를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장복합기렌탈 서비스는 

처음 개업한 사무실이나 고성능

복합기를 필요로 하는 사무실에

권장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을 처음 창업했을 때에는

업무량을 가늠하기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고가의 복합기를

구매하는 게 아닌 렌탈로 경험을

해보다가 계약 만기 즈음에

 

사무실의 업무량에 어울리는

복합기로 계약 또는 구매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복합기는 가격도 고가이지만

유지비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고성능 복합기로 

새롭게 교체해줘야 합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성능

복합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을뿐더러

교체 부담 또한 크지 않아 편히 이용

가능합니다.

 

 

 

 

 

 

 

복합기는 고가의 기기이기도 하지만 

손이 많이 가는 기기입니다.

 

그래서 사무실 내 인력이 부족하거나

복합기를 관리할 만한 직원이 없다면,

차라리 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이용

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직원들의 업무 효율도 높일 수 있으며,

최신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이동 동선 또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마다
업종과 업무량은
각양각색입니다.

 

그래서 이에 어울리는

복합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출력 관련 비용 절감을 통해

경쟁력을 키우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