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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제품

복사기렌탈, 전문 업체 찾을 때 참고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기업의 규모가 크던 작던

공통적으로 한 대 이상 꼭 구비해야

하는 사무용품이 있습니다.

 

다름아닌 복합기 또는 복사기인데요.

 

물론 업종과 규모에 따라서 필요하거나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사무업무를 주로 하는 곳에서는

프린터나 복합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죠.

 

그래서 오늘은 복사기렌탈 전문업체를 하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사진에 나와있는 제품은

저희 마이프린터가 최근 직접 출장

서비스로 설치해드린 기기인데요.

 

직원들의 업무 생산력을 끌어올리는 데에는

복합기나 복사기가 필수이다 보니

어떤 제조사의 모델을 이용하는 게 좋을지

많이들 모르실 거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복사기나 복합기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만 구매냐 렌탈이냐를 두고

고민해보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러한 고민을 마친 뒤에는

사무실 환경과 크기에 맞는 우수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복사기나 복합기는 구조가 복잡하고

네트워크와도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결함이 생기거나 문제가 일어날 경우

일반 사용자들은 쉽게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전문 엔지니어를 갖춘

렌탈 업체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데요.

 

물론 최근 들어 여러 기업에서는

복합기를 직접 구입하기보다는

복사기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성비와

경제적인 이유 때문이죠. 

 

 

 

 

 

 

 

다만 복사기렌탈 업체를 선택할

때에도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복합기부터 복사기, 칼라 레이저 프린터,

소형 프린터 등 다양한 기기를 갖춘 업체

일수록 선택의 폭도 넓어지는 건데요.

 

프린터나 복합기의 경우 겉으로 보기에는

모두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성능도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막상 실행해

보면 인쇄 품질 등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 특성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재 복사기와 복합기를 임대, 판매하고 있는

전문 업체로는 마이프린터가가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장 엄선된 곳입니다.

 

마이프린터는 복합기 렌탈을 찾는 업체와

고객에게 잉크 토너나 부품 교체, A/S, 고장

등을 합리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또 24시간 모니터링과 상담 문의로

고객들의 불편함을 즉각적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팩스복합기를 알아볼 때

구매를 할지, 아니면 렌탈을 할지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렌탈 서비스의 경우 초기 제품 구매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더 나아가 실시간

모니터링과 부품 교체, A/S등 다양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유지비가 절감되게

되는데요.

 

초기 비용을 많이 들여서 유지비를

적게 한다는 장점의 구매도 좋은

방법일 수는 있습니다만,

 

매년마다 새로운 스펙의 모델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만큼 복사기나

복합기를 알아볼 때는 가능한 신중하게

결정하되 전문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복사기임대 전문업체는

기본적으로 엔지니어의 서비스

품질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기기를 제대로 다룰 줄 알면서도

필요시 바로바로 응대하는 곳,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엔지니어를

만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만약 오늘 다룬 내용과 관련해서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