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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제품

복사기임대, 업종과 사무실 규모에 맞게 선택하세요!

 

 

 

안녕하세요,
복사기임대 전문
마이프린터입니다.

 

 

마이프린터는 다양한 업종과

사무실 환경에 맞는 프린터와

복합기 임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업종마다, 그리고 사무실마다

근무 환경과 업무량이 달라

 

어떤 기기를 설치해야 할지

난감할 때가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우리 사무실

직원들 모두가 만족할 만한

서비스와 기술을 갖춘

 

복사기임대 방법을 여러분들

에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먼저 마이프린터 렌탈서비스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저희는 다양한 제조사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어 맞춤형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데요.

 

특히 단순히 기기를 대여해 드리는데

만족하지 않고 사무실 내 직원들이

보다 편안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기기 소모품 교체 및

관리 뿐만 아니라 고장과 수리

문제도 발빠르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평소 출력량이 많거나 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마이프린터의

복사기임대 서비스를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흔히 사무기기와 관련해서 비유를

드는 품목으로는 자동차가 있는데요.

 

모두들 신차가 출시되면 많은

관심을 갖고 구매하려고 하지만,

 

막상 자동차를 고를 때는 가격부터

제원까지 자세히 살펴보아야 하죠.

 

 

 

 

 

 

 

게다가 무턱대고 비싼 자동차를

산다면 불필요한 과다비용만 지출

하게 될 겁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비용적 손실은 줄고

업무적 생산력은 늘릴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찾는 게 중요한데요.

 

실 예로 부자가 아닌 이상 포르쉐를

출퇴근용으로 운행하진 않죠.

 

고성능 스포츠카라는 점에서는 좋지만,

일반 승용차에 비해 유지비가 많이

발생할 수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복합기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복사기임대 시 고성능 기기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출력양과 사용량을 꼼꼼하게

비교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아울러 많은 양의 잉크를 소모하거나

소모품 교체가 빈번히 발생하면 비용

또한 부담스러울 수 있을 겁니다.

 

이로 인해 구매보다는 렌탈을

적극 권장하고 싶은데요.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를

선택해서 사용 목적에 맞는 업무

처리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사무실의 업종과 업무량에

맞춰서 기기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참고로 복사기는 반복 작업을 하기 때문에

잔고장이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고장이라기 보다는 오류가

빈번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요.

 

종이 걸림과 같은 사소한 문제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오류 등의 다양한

문제가 나타나게 되면 즉각적으로

엔지니어의 도움이 필요할 겁니다.

 

만약 사무실에 복사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없는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한다면 하루 종일 업무 공백도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하는데요.

 

 

 

 

 

 

 

저희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돼 있어 24시간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동일 문제로 3회 이상

불편함이 발생하면 무상으로

제품도 교환해드리고 있는데요.

 

기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할 수

있지만 고장 문제가 발생하면

본사의 a/s 정책을 따라야 하죠.

 

허나 이로 인해 긴 시간 동안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면 렌탈을

이용하시는 게 현명한 선택인데요.

 

 

 

 

 

 

 

현재 복사기임대를 놓고

고민 중에 계시다면

 

가능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이곳 마이프린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사무실 환경과

규모에 맞는 적절한 장비와

기기로 회사의 생산력 제고에

보탬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