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HP무한잉크 렌탈 및 관리 서비스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최근 1인 사무실을 운영하는 분들이 많아

지면서 HP무한잉크 렌탈 서비스에 대한

관심 또한 함께 많아지고 있습니다.

 

프린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지 않고

렌탈하는 이유 중 하나는 초기 투자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출력 관련 비용 절감 그리고

기기 관리 편의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이프린터는 고객님의 업종과 업무량에

어울리는 기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HP무한잉크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은 잉크와 같은

소모품 교체 비용이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특히 종이값을 아끼기 위하여 이면지를

사용하지만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나

고품질 출력물을 필요로 하는 사무실

이라면 종이값보다 1년치 잉크 교체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어 기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해 드립니다.

 

 

 

 

 

 

 

마이프린터는 기기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출력기기는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잉크가 나오는 노즐을 청소해야 하며,

잉크를 교체해야 합니다.

 

이는 마치 정수기와 비슷합니다.

 

정수기 또한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

하며 관리해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개인이 스스로 할 수 있지만

다소 까다로워 부담스럽게 여겨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수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게 아닌 렌탈 서비스를 통해

누군가가 대신 관리해줍니다.

 

 

 

 

 

 

 

복합기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개인이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게

아니라 전문 엔지니어가 따로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주기적으로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사무실 내 직원들은 복합기를 관리해야

한다는 책임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보다 편히 복합기를 사용하면서,

관리의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면,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기 보다 

렌탈 서비스를 통하여 편히 이용하길 바랍니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의 장점은

기기가 고장났을 때 보다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기를 구매하여 관리하다가 고장났을 경우

본사의 A/S를 고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A/S는 복합기의 제조사에 따라 다르고 

기다려야 하는 시간은 사무실의 지역에 따라 

또 달라지게 됩니다.

 

만약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큰 사무실이라면

복합기 제조사의 A/S 정책에 따라 

업무 효율에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어 기기에 고장이 발생하면

보다 신속하게 대처 가능합니다.

 

 

 

 

 

 

 

HP무한잉크 렌탈 서비스의 장점은

변화하고 있는 환경에 보다 빠르게

대응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상치 못한 사유로 사무실의 업종을

변경해야 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으며,

업무량이 급격하게 늘어나 기기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기를 구매할 경우 기존의

기기를 처분하거나 고가로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이와 같은 변화 속에서도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이프린터는 다양한 제조사의

복합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이 가능합니다.

 

어떤 복합기가 좋은지 선택하는 게 다소

어렵고 버거울 수 있으나 마이프린터는

방대한 출력기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무실에 어울리는 기기 추천이 가능합니다.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를 사용하는 것만

으로도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길이기도 합니다.

 

각 기기마다 성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복합기기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무실의 업종과 어울리지 않는

과도하게 훌륭한 성능의 복합기면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사무실의 업종에 비해 

성능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업무 효율이 낮아지기 마련입니다.

 

마이프린터는 다양한 복합기를 바탕으로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기로 추천, 관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