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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제품

사무용복합기렌탈,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무용복합기렌탈을
전문으로 하는
마이프린터입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사무실을 차리거나 하면 기본적인

사무기기와 용품들을 채우기 바쁘죠.

 

건실한 기업이 되기 위한다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것들이 많은데,

이 때 빠지지 않는 것 중 하나는 다름

아닌 복합기인데요.

 

나 값이 제법 나가는 사무기기는 결코

저렴한 걸 찾아 사용하면 안 되죠.

 

혹여라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복합기 렌탈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다뤄보겠습니다.

 

 

 

 

 

 

 

앞 전에 말씀드린 대로 값비싼

물건들은 구매할 때는 렌탈도

한번 알아보는 것이 필요하죠.

 

일반적인 회사들을 보면 커피머신과

정수기 등 렌탈을 이용하는 걸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다른 어떤 제품보다도 꼼꼼하고

신중하게 살펴보아야 하는 게 바로

복합기라는 걸 강조하고 싶습니다

 

 

 

 

 

 

 

매월 일정 이용료를 지불해서

복합기를 빌리는 서비스는 어느 회사

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을 겁니다.

 

하지만 막상 정수기나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와 비교한다면 프린터나

복합기 렌탈 비용은 높게 책정돼

있지 않다는 걸 아실 수 있는데요.

 

특히나 커피 머신이나 정수기 렌탈의 경우

부과적인 비용이 자주 발생하는 반면,

 

복합기나 프린터기는 업무의 생산량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반드시 갖춰야 합니다.

 

 

 

 

 

 

 

가끔 사무용복합기렌탈 차 문의 주시는

고객들을 보면 렌탈과 구매를 두고

많이들 고민하는 걸 봅니다.

 

허나 이러한 고민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데요.

 

우선 정수기를 예로 들자면,

단순히 임대뿐만 아니라 주기적인

필터 교체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죠.

 

나아가 정수기에 고장이 발생했을 때에도

전문 수리기사가 방문하여 직접 수리해

주기도 하는데요.

 

 

 

 

 

 

 

복합기 렌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사무실의 업종과 규모에 적합한 기기로

안내를 도와드릴 뿐만 아니라 소모품 교체 및

무상 수리까지 함께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특히나 렌탈을 이용할 때는 무턱대고

규모가 큰 복합기를 권하기 보다는

사무실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기기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의 출력물이 필요하지 않는

사무실의 경우 소형 복합기 만으로도

업무에 지장이 없을 테니 말이죠.

 

 

 

 

 

 

 

참고로 저희 마이프린터는

소모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빠르게 교체해드리고 있는데요.

 

고객님들이 소모품을 관리하고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고객님들은 업무 효율을

더 높이기 위해 기기에 대한 맞춤형

설정을 숙지해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맞춤형 설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저희 마이프린터는 단순히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따로 설정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나아가 기기로 직접 가지 않아도

본인의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해 드립니다.

 

요즘에는 네트워크가 상당히 발전해

단순히 유선 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컴퓨터 및 노트북, 스마트폰 등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끝으로 복합기는 문서출력 양에 따라서

잉크 소모량에 차이가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비용 절감 방안을 모색하실 텐데요.

 

사무실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지출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도

사무용복합기렌탈을 통해 현명한

선택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혹시 복합기나 프린터 렌탈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