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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제품

신도리코복합기, 보다 실용적으로 관리하려면?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직장인들도 제법

분주한 일상을 보내는 것 같은데요.

 

직장인이라면 회사의 사무용품 기기에

대해 한번쯤 고민하기도 하죠.

 

특히나 요새는 재택근무에 돌입해 있는

회사들도 많은데 가정에서 일을 하려면

필요한 사무용품을 적절하게 구비할

필요가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신도리코복합기 렌탈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먼저 사무기기인 복합기는 사무실뿐

아니라 문구점, 부동산, 인쇄업체 등

 

문서 출력이 많은 곳이라면

꼭 필요한 용품이라 할 수 있죠.

 

특히나 근래 들어 출시되고 있는 여러

종류의 복합기는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크기의 소형복합기들도 있고,

 

또 규모가 작은 사무실에 맞는

보급형 복합기들도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막상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할 때면 복합기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결정 내리기가 쉽지 않죠.

 

또한 렌탈 업체마다 취급하는 브랜드와 모델,

제품 특징 등이 달라 무엇을 위주로 고민

해야 할지조차 난감할 때가 있는데요.

 

그렇다고 무작정 렌탈 업체에 연락해

계약을 맺으면 계약 기간이 끝날 때까지

계속해서 월 이용료를 부담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발생하죠. 

 

 

 

 

 

 

 

그래서 이 같은 순간에 중요한 건

어떤 제품을 고를 지에 대해

상당한 고민이 필요한데요.

 

이때는 가능하다면 렌탈 전문 업체의

전문성과 서비스 품질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합기대여의 최대 장점은 바로

유지비가 덜 들고 A/S 서비스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단순히 렌탈 비용이

싸다고 해서 유지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것만은 아닙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격보다

눈에 띄게 임대비가 저렴한 경우

 

정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A/S를 지원하지

않는 업체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대다수의 업체가 사후관리를

지원한다 해도 처리속도가 매우 늦어

오히려 불편할 수도 있는데요.

 

 

 

 

 

 

 

가령 계약을 모두 마치고 서비스에

무상 A/S가 포함되지 않은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는 사례들도 종종 듣게 됩니다.

 

사무실 폐쇄에 따라 중간에 계약을

해지해야 하는 경우 해당 기기를

다른 회사로 넘길 수도 없고 또

위약금 관련 사항도 잊은 채 무턱대고

반품을 요구하는 일들도 발생하죠.

 

이러한 모든 내용을 가정했을 때

복합기대여를 알아본다면 정직하고

엄선된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다년간 프린터 및 복합기 렌탈과

구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이곳,

마이프린터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1위 전문 업체인데요.

 

앞 전에 말씀드린 A/S나 기기 관리 및

직원의 전문성과 친절도를 두루 살펴

보면 앞도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복합기 대여를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곳 마이프린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제품일수록

고민이 큰 건 어쩔 수 없을 겁니다.

 

회사에서 차량 한 대를 렌탈 함에 있어서도

단순히 크기와 연비만 놓고 생각하지 않죠.

 

사용 목적과 기간, 그리고 운전자 성향

등 다방면에서 검토해야 할 텐데요.

 

 

 

 

 

 

 

신도리코복합기 임대나 프린터도

마찬가지로 전문성을 갖춘 업체 측과

면밀한 상담과 검토 끝에 결정해야

한다는 걸 꼭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저는 더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