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강남 서초 프린터렌탈, 출력 관련 비용 절감 효과

 

 

 

안녕하세요.

 

강남 서초 프린터렌탈 전문
마이프린터입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의 업종과 업무량에

어울리는 복합기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업무 효율을 높이고 출력 관련 비용은

절감하는 게 가장 큰 목적입니다.

 

만약 사무실에 어울리지 않는 고성능 복합기를

선택하면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해 요즘과 같은

고물가 시대에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마이프린터는 복합기를 직접 점검하고 관리

하기 때문에 사무실 내 직원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복합기는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기기입니다.

 

 

주기적으로 노즐을 청소해야 하며 토너,

잉크와 같은 소모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만약 사무실에 복합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부족하다면 관리에 어려움이 발생하여

사무실 업무 효율이 급격하게 떨어집니다.

 

하지만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따로 배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무실 직원들은 복합기를 관리해야

한다는 책임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강남 서초 프린터렌탈 서비스의
장점은 복합기 관리입니다.

 

 

복합기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출력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져도

팩스, 스캔 등의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A/S를 받을 수

있지만 사무실의 지역이나 복합기 제조사에

따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은 천차만별입니다.

 

만약 출력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A/S를 위해 기다려야 하는 시간 동안

업무가 마비되기 때문에 큰 부담이 따라옵니다.

 

 

 

 

 

 

 

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복합기에 고장이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출동하여, 빠른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만약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할 수 있지만

 

보다 빠른 고장 문제 대처를 위하여

강남 서초 프린터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걸 권합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다양한 복합기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 제조사의 모델들을 다루기 때문입니다.

 

복합기 렌탈 서비스는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은 잉크나 토너와

같은 다양한 비용들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마이프린터에서는 전문 엔지니어가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라면 직접

소모품을 구매하여 교체하는 것보다 렌탈

서비스를 통해 부담을 줄이는 게 좋습니다.

 

 

 

 

 

 

 

 

탕비실에 있는 정수기를
직접 관리하는 직원은 없습니다.

 

 

이처럼 사무실에 있는 복합기를 직접 관리

하는 직원들 또한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문화와 환경이 변화하였기 때문입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 내 직원들이 복합기

관리 및 문제로부터 업무 효율이 떨어지는 걸

최소화 하기 위하여 맞춤 관리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복합기를 다룰 줄 모르는 직원들을 위하여

맞춤 설정 서비스도 안내해 드립니다.

 

그래서 사무실에 복합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많지 않다면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걸 권합니다.

 

 

 

 

 

 

복합기는 고가이기 때문에
구매에 대한 진입장벽이 높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종이나 업무량이 변경되어

복합기 변경 또는 처분하게 될 수 있습니다.

 

렌탈 서비스의 장점은 복합기를 구매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처음 창업했을 때뿐만 아니라

사무실의 업무량 변동폭이 높다면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마이프린터는 어떠한 기기여도

직원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기기에

대한 진입장벽을 크게 낮출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무실을 처음 창업했을 때 어떤

복합기를 사용해야 하는지 방향을 잡기 어렵거나

관리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