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무한잉크복합기 렌탈, 최신식 기기 저렴하게 이용!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4월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남부지방을 시작으로 봄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일부 지방에서는 벚꽃이 활짝 핀 곳도 있다고 하네요.

 

오래 기다리던 봄이 가까워지면서

마음 한편이 설레는 요즘인데요.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분들이라면

조금씩 짬을 내서 바깥 활동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근로자들의 업무 환경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무한잉크복합기 렌탈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에 반드시 필요로 하는 복합기는

처음부터 구매해서 사용하는 회사들도 있지만

렌탈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렌탈과 구매를 놓고 고민하고 계시다면

당연히 렌탈이 훨씬 더 합리적인 선택

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월 이용료를 납부하고 고가의 복합기를 빌리는

서비스를 부담스럽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정수기나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와

비교한다면 프린터나 무한복합기 렌탈 비용은

높게 책정돼 있지 않은데요.

 

특히나 커피 머신이나 정수기 렌탈의 경우

부과적인 비용이 자주 발생하는 반면,

 

복합기나 프린터기는 업무의 생산량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가능한 최신식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게 좋죠. 

 

 

 

 

 

 

 

무한잉크복합기 렌탈 서비스는
더 이상 고민의 주제가 아닙니다.

 

사무실의 업종과 규모에 적합한 기기를 이용한다면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특히나 렌탈의 경우 소모품 교체 및 무상 수리까지

함께 서비스받을 수 있어 상당히 좋습니다.

 

고퀄리티의 출력물이 필요하지 않는 사무실의 경우

소형 복합기 만으로도 업무에 지장이 없습니다.

 

 

 

 

 

 

 

아울러 이곳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는

소모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직원들이 소모품을 관리하고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사무실 내의 직원들은 기기를 관리하기보다

본인에게 주어진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사무기기 관련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무 효율을 더 높이기 위해서는

기기를 설치하고 나서 따로 맞춤형 설정까지

함께 숙지해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맞춤형 설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사무실 내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직원이 없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경우 사무기기의 효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요.

 

 

 

 

 

 

 

저희 마이프린터티는 고객님들께서

안전하게 자산을 관리하실 수 있도록

매뉴얼도 함께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기에 결함이 있거나 문제가 생기면 즉각적으로

수리 서비스도 진행해 드리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네트워크가 상당히 발전해 단순히

유선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컴퓨터 및 노트북,

스마트폰 등으로 인쇄를 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 

 

 

 

 

 

 

 

끝으로 복합기는 문서출력 양에 따라서

잉크 소모량에 차이가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비용 절감 방안을 모색하실 텐데요.

 

사무실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지출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도 무한잉크복합기 렌탈을 통해

현명한 선택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혹시 복합기나 프린터 렌탈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