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시흥 안양 프린터임대 맞춤 관리 서비스까지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최근 사업과 일에 대한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재택근무, 1인 사무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시흥 안양 프린터임대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재택근무와 1인 사무실이 언제까지

유지될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업무량과 업무환경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기에

프린터를 직접 구매하기보다 임대로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마이프린터는 업종과 업무량에 어울리는

맞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바랍니다.

 

 

 

 

 

 

 

마이프린터는 업종과 업무량에 어울리는

시흥 안양 프린터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린터를 선택할 때는 성능이 아닌
업종과 업무량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선택할 때에도 목적에 따라

선택지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단순 출퇴근 목적으로 고성능 자동차를

구매했다가 유지비 부담이 발생하듯이

 

프린터 또한 고성능으로 선택하면 출력을

할 때마다 발생하는 고가의 잉크 소모로

인하여 유지에 어려움이 따라옵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의 업종과 업무량에

어울리는 기기로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만큼 여러 제조사의 모델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마이프린터의 시흥 안양 프린터임대 서비스를

권하는 이유는 출력 관련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라면 잉크, 토너 교체

비용 또한 무시하기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마이프린터는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나

고성능 프린터를 필요로 하는 사무실이라면 

출력 관련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다룰 줄 모르신다면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게
오히려 더 편합니다.

 

 

프린터는 주기적으로 노즐을 청소해야 하며,

소모품을 교체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이는 마치 주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정수기로 쉽게 비유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구매할 수 있음에도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고가인 점도 있지만 관리의

번거로움이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프린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관리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상시 배정되어 있습니다.

 

 

전문 엔지니어는 주기적으로 기기를 점검하여

노즐 청소 및 소모품 교체를 도와드립니다.

 

기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소모품이 바닥나기 전에 방문하여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사무실 내 직원들은

프린터 관리라는 책임을 내려놓고 본인의

일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마치 정수기 필터 관리를 하지 않고

마음 편히 물만 떠다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는
사무실 내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프린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면 관리의

책임은 사무실 내 직원들에게 돌아갑니다.

 

소모품 교체뿐만 아니라 고장에 대한 책임과 

관리도 직원들이 짊어져야 합니다.

 

물론 프린터 제조사의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조사와 사무실의 지역에 따라

A/S를 위해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각양각색입니다.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기기 안내부터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프린터를 다룰 줄 모르는 직원들을 위하여 

맞춤 설정까지 함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업무량 또는 업종 변경에 따라

기기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렌탈 서비스는 변화하는 환경에 보다 빠르게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창업을 하실 때는

기기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보다 렌탈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기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적합한 기기 선택을 시작으로 하여

업무 효율 증대, 비용 감소에 관심을 갖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사무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마이프린터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