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천안 컬러복사기 임대, 전문 엔지니어가 as 해드리는 업체!

 

 

 

안녕하세요.


천안 컬러복사기 임대
전문업체 마이프린터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봄과 여름 사이에  아름다운 계절의 마지막 주말이라
많은 분들이 야외로 나들이를 떠나신 것 같습니다.


요즘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선선해

야외활동하기 참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 친구들을

만나시며 남은 5월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지금 천안 컬러복사기 임대 알아보고 계신가요?
너무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신다구요?


그렇다면 렌탈 전문업체

마이프린터에 상담을 한번 해보세요.
상담 한 번만 받아보셔도 정말 전문적인 업체는

틀려도 틀리구나 하는 것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업체에 오랜 경력과 노하우, 기술이 있는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있는 회사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컬러복합기 기기를 사용하시다 보면 각종

잔고장이나 수리가 필요한 순간이 발생하는데요.

 

이때 당일 방문에 전문적인 기술력을

지닌  전문 엔지니어가 즉각적으로 방문하여

수리를 해드리고 있어서 마이프린터에서는

더욱 편리하게 복합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일 수록  마이프린터의

전문렌탈 서비스를 받으시면 전문적인 기술력있는

엔지니어의 관리하여 사무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비용적인 절감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컬러복사기 임대를 하실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도 아주 중요합니다.


복사기는 오피스에 꼭 필요한 제품이지만

구매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직접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운 목돈을 지출해야 합니다.


그리고 브랜드마다 금액대가 워낙 천차만별로 상이하고
다양한 모델이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우리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모델인지 선택하기 쉽지 않은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사무실을 새로 오픈하시는 경우이거나 기존에

복합기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상태라면 적합한

모델을 선정하는게 더욱 혼란스러우실 텐데요.

 

이런 경우 혼자 고민 마시고 마이프린터에 연락 주시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합한 알맞은 모델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복합기 전문가가 제품 추천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컬러복사기가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사무실에서

흑백을 위주로 대다수 업무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경우 흑백 레이저 프린터를 임대하시거나  복합기를

기본 출력기로  렌트를 하시는 방법도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물론 이 경우의 경우에도 천안 컬러복사기

임대를 보조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 유연하게

사무환경을 효율적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크지 않는 사무실이나 아파트나 상가에서

학원을 하시거나 집에서 복사기가 필요한 경우

주로 사용하시는 모델이  HP, 캐논, 브라더, 엡손

등의 무한잉크 프린터기를 많이 렌트하십니다.


복사리를 둘 수 있는 사이즈가 크지 않다면 특히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기계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출력 속도는 빠르지만 크기가 작은 
사무용 프린터기를 많이 렌트하여 주고 계십니다.


또 기기 이동도 자유롭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양한

공간에 위치를 옮겨서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 무한잉크 복합기를 사용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무한 복합기는 저렴한 렌탈 요금으로 칼라 인쇄물도

원하시는 만큼 출력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칼라 프린터기를 사용하시면

레이저 프린터기나 복합기에 비하면 속도가

느리게 되고 여러 가지 잔 고장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고요.


굳이 칼라 출력물이 필요 없는 사무실이라면

흑백 레이저 복합기를 사용하는 게 훨씬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이 되겠습니다.

 

우리 사무실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가장 우선 해결해야 하는 목표입니다.

 

 

 

 

 


만약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혼자서 고민하지마시고 마이프린터에 상담주시면
고객님 사무실 업종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제품 선택이 결정되면  당일 설치를 약속드리며

주문하신 기종이 맞는지  꼼꼼하게 확인 후에 설치를

도와드리고, 프린터도 직접 고객님 앞에서 테스트해드립니다. 


그리고 렌탈하실 경우 계약서 등을 자세하게

살펴보신 다음 설치에 관한 정보를 함께 들어보실

수 있으며 간단한 장고장 대처방법 등도 안내

드리고 있으니 더욱 만족감이 높아지십니다.

 

 

 

 


복합기가 렌트하다가 임대가 종료되는 경우에든

더 연장하실 수도 있으며 렌탈 기간에 의해서

소유권 이전도 가능하시니 이점도 미리 알아두세요.


AS 역시 상주하고 있는 전문 엔지니어가 당일 수리를

약속드리고 있으며  원격으로 일단 체크하여 실시간으로

바로 수리 가능한 건은 원격으로 고쳐드립니다.

 

원격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문제들은 구역별로

대기하고 계신 전문 기사님이 최대한 빨리 방문하셔서

고장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복합기 고장으로 사무환경이 마비되는

일이 없도록 오로지 사무실 업무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마이프린터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