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김포복사기렌탈 업체 아직도 결정하지 못했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김포복사기렌탈 업체
마이프린터입니다.

사무실에 필요한 기기들은
정말 다양한 편입니다.

그중 복사기 같은 경우 사무 업무를 중심으로 하는
사무실에서 자주 찾는 기기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복사와 출력, 스캔, 팩스 등의

업무만을 반복적으로 임하는 기기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최근에는 빠른 출력속도는 물론 보안

기능까지 갖춘 모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즉, 사무실 업종, 업무량에 따라 선택해야 하는

제조사와 모델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희 김포복사기렌탈 업체 마이프린터에서는

사무실 업종, 규모에 적합한 복사기

등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복사기와 복합기 같은 기기들은
가격대가 워낙 높기 때문에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단순하게 구매 가격만을 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유지비도 같이
살펴보는 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전력 소모량과 같이 잉크, 토너, 카트리지

가격을 모두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사무실 내에 기기에 대한 지식을 갖추었거나

관리가 가능한 직원이 없을 경우 기기 관리와

소모품 교체 등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하는데요.

 

 

 

 

 


렌탈 서비스를 통해 이용을
한다면 아무 걱정 없이 손쉽게
기기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복사기와 복합기 같은 사무기기들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가격대가 워낙 높기 때문에

덜컥 구매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있습니다.

기기를 구매하기 위한 초기 비용과 소모품

교체 등의 기기 관리 비용 그리고 이에 따른

시간 등을 최대한 줄이고자 하신다면 렌탈

서비스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사무실에서 복합기나 복사기 등을

사용하신 분들은 다 아시는 부분인데요.

기기를 이용하는 빈도수가 많을 경우

사소한 고장들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문제는 용지가 걸리는 증상이며,
토너 부족 등과 같은 어려움도 겪게 됩니다. 

기기를 잘 다룰 줄 아는 직원이 있다면

큰 문제가 되진 않지만 없을 경우 수리를

제대로 못해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가
있기에 렌탈 서비스를 통해서 편하게 이용

하는 것이 오히려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렌탈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기기에 대한

관리를 모두 업체에 맡긴다는 것입니다.

정수리를 예를 들어 설명을 해드리자면

직접 구매해서 사용할 경우 주기적으로 

필터를 직접 교체해야 합니다.

필터 교체를 만약 게으리게할 경우

맑지 않은 물을 마시게 되는 것이라

건강에 있어서 좋지 않습니다.

 

 

 

 

 


복사기 또한 정수기와
거의 같다 보시면 됩니다.

주기적으로 관리를 잘하지 않으면 소모품이

소진되었을 때 작동을 하지 못한다는 문제와
무상 A/S 기간이 끝난 이후에 기기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고가의 수리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렌탈 서비스로 이용을 하게 되면

업체에서 기기 관리와 소모품 교체 등을

모두 도맡아 진행을 하게 됩니다. 

 

 

 

 


그저 월 이용로를 내서 기기를 대여하는

서비스라 단순히 생각할 수 있는데요.


소모품 교체와 기기 관리,
무상 수리 등의 비용이 월 이용료에
포함이 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잘 체크해야 합니다.

직원들의 입장에선 기기를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되기에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에만 더욱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즉, 복사기 혹은 복합기 등의 렌탈

서비스는 좀 더 기기를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복사기나 복합기 같은 사무기기들은

업무량에 따라 사용량이 달라지게 됩니다.


업무량의 변동성이 만약 크다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욱 좋을 수 있습니다.

업무량의 변동성이 크면 소모품 교체주기를

정확히 계산하는 것이 어렵고 잔고장이
더욱 잘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직접 구매하여 관리를 한다면 매우

번거로운 부분이지만, 렌탈로 이용할 시

업체에서 모두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 김포복사기렌탈 업체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는 사무실 업종, 규모에 적합한
기기 안내는 물론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기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대처해

빠르게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모품 교체,
A/S 등 모두 무상을 진행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관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편하게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