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복합기렌탈, 왜 합리적인 선택이라 불릴까?

 

 

 

여러분 안녕하세요?

복합기렌탈 전문
마이프린터입니다.

 

처음 사무실을 차리거나 할

때면 기본적인 사무기기와

물품들을 채우게 되죠.

 

이때 주로 값비싼 물건들은

구매 보다는 렌탈로 결정할

때가 많은데요.

 

특히나 요새는 어느 회사건

커피머신과 정수기 등 필히

갖춰야 한다고 생각하는 물품

들이 제법 많을 겁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복합기인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복합기 렌탈이 왜 중요한지,

어떻게 선택하는 게 합리적일지

 

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소위 월 이용료를 납부하고

고가의 복합기를 빌리는

서비스를 부담스럽게 느끼

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정수기나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와

비교한다면 프린터나

복합기 렌탈 비용은 높게

책정돼 있지 않은데요.

 

특히나 커피 머신이나 정수기

렌탈의 경우 부과적인 비용이

자주 발생하는 반면,

 

복합기나 프린터기는 업무의

생산량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볼 수 있죠.

 

 

 

 

 

 

 

가끔 복합기렌탈 차 문의전화를

받으면 렌탈보다는 구매가 낫지

않냐고 묻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는 상황에 따라서 다르다고

분명하게 말씀드리는데요.

 

우선 정수기를 예로 들자면,

단순히 임대 뿐만 아니라

주기적인 필터 교체를 무상

으로 제공받을 수 있죠.

 

나아가 정수기에 고장이 발생

했을 때에도 전문 수리기사가

방문하여 직접 수리해주기도

하는데요.

 

 

 

 

 

 

 

복합기 렌털 서비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사무실의 업종과 규모에

적합한 기기로 안내를

도와 드릴 뿐만 아니라

 

소모품 교체 및 무상 수리까지

함께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특히나 렌탈을 이용할 때는

무턱대고 규모가 큰 복합기를

권하기 보다는 사무실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기기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의 출력물이 필요하지 않는

사무실의 경우 소형 복합기 만으로도

업무에 지장이 없을 테니 말이죠.

 

 

 

 

 

 

 

아울러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는

소모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직원들이 소모품을

관리하고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사무실 내의 직원들은

기기를 관리하기보다

 

본인에게 주어진 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사무기기 관련 비용을

줄임과 동시에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업무 효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서는 기기를

설치하고 나서 따로 맞춤형

설정까지 함께 숙지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맞춤형 설정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

 

사무실 내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직원이 없어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경우 사무기기의 효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 마이프린터는 단순히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따로 설정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나아가 기기로 직접 가지

않아도 본인의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설정해 드립니다.

 

요즘에는 네트워크가

상당히 발전해 단순히 유선

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컴퓨터

및 노트북, 스마트폰 등으로

인쇄가 가능  합니다.

 

 

 

 

 

 

 

끝으로 복합기는

문서출력 양에 따라서 잉크

소모량에 차이가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합리

적인 선택을 위해 비용 절감

방안을 모색하실 텐데요.

 

사무실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지출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도

복합기렌탈을 통해 현명한

선택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혹시 복합기나 프린터

렌탈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이곳 마이프린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