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복사기임대 렌탈 대여 단순하게 생각해선 안 돼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수원복사기임대 렌탈 대여 업체
마이프린터에서 인사드립니다.
사무실의 경우 문서를 중심으로
하여 업무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실에선 문서 출력과
복사, 스캔, 팩스 등의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무
기기들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중 복사기 같은 경우
사무실 업종, 규모, 업무량에 따라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기기에 대한 지식 혹은 정보가
없을 경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좋을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
저희 마이프린터에서는 사무실 업종, 규모에
적합한 복사기, 복합기 등의 제품들을 안내
해드리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복사기는 다양한 모델이 있는 만큼
스펙과 특징이 모두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우리 사무실에
적합한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지
판별하는 것이 어려운 편입니다.
특히 기존에 복사기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더욱 고민될 수밖에 없습니다.
우선 복사기, 복합기 등의 출력기기는
사무 환경과 사무실 크기, 주요 사용 용도
등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야 더 효율성
높은 업무 환경을 꾸릴 수 있습니다.
저희 수원복사기임대 렌탈 대여 업체
마이프린터에서는 사무실 업종과
규모, 사용 목적 등에 적합한
제품을 안내해드리는 솔루션부터
다양한 무상 서비스들을 계약 기간
내에 제공을 해드리고 있어서 좀 더
편리한 업무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복사기, 복합기 등의 사무기기는
가격대가 워낙 높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엔 많은 부담이 됩니다.
그리고 구매 초기 비용뿐만 아니라
소모품 교체 등 기기 관리 비용이
소요되며, 관리를 위해 시간도 써야 합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 한다면 렌탈 대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렌탈로 진행을 하게 되면 업체에서 복사기,
복합기 등의 사무기기를 전담해 A/S를
무상으로 해드리는 것은 물론 소모품 교체,
관리 등을 도맡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렌탈 서비스를 하면 대부분 그저 월 이용료를
내서 단순히 고가의 복사기 등의 기기를
싸게 이용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희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는
배송, 설치, 설정, 관리 등의 모든 부분을
책임지는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복사기, 복합기 등의
기기를 사용하셨다면 기기를 이용
하는 빈도수에 따라 사소한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가장 대표적으로는 용지 걸림이
있고 토너 부족 등에 대한 어려움도
자주 발생하게 되는데요.
기기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직원이 있다면 능숙히 다룰 수
있어 문제가 크게 없지만, 없을 경우
업무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마이프린터에서는 항상
정기적으로 방문을 하여 기기를 점검해드리고
있으며, 소모품 교체 또한 무상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아무 문제없이
편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기기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을 할 경우 무상 A/S 기간이
따로 존재하며, 이 기간이 지나서
고장이 발생할 경우 과도한 수리
비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업체에서 렌탈로 진행할 경우
기기의 A/S보장 기간과 상관없이 렌탈 기간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모든 부분을 책임지고 관리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기기를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렌탈 서비스는 사업주 입장에서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부담 또한
살짝 내려놓을 수 있는데요.
미래에 사업이 잘 풀리게 되면
더 많은 매수를 이용할 수 있는
복사기, 복합기 등으로 바꾸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혹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아
중고로 처분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 렌탈 서비스로
이용하고 있을 경우 이러한 불안정성에
대해 좀 더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복사기, 복합기 등의 기기를
처분하거나 교체를 할 때 시간적으로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는데요.
렌탈로 이용 시 현재 상황에 맞는
제품으로 편히 교환할 수 있고
렌탈 계약을 끝내면 따로 기기를
처분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 들어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무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렌탈 서비스는 기기를 구매하는
것이 아닌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이므로
가격만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아닌
서비스 등도 같이 보아야 합니다.
수원복사기임대 렌탈 대여 업체 저희
마이프린터에서는 사무실에 적합한 기기를 추천
해드리는 것은 물론 배송과 설치 그리고 설정
후 관리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대한 사무실 근로자들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듣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