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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제품

사무실복합기렌탈 사무용추천하는곳은 어디일까?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과거 프린터는 PC를 구매할 때면

구매 목록에 함께 추가하는 기기였죠.

 

특히 컬러 프린터와 복합기는 등장과 함께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키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는데요.

 

하지만 최근 몇 년 들어 프린터는 빠르게 ‘필수품’

자리에서 밀려나고 있는 반면, 복합기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면서 프린터기의 판매량은 감소하고 있죠.

 

오늘은 사무실복합기렌탈 사무용추천이란

제목으로 포스팅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가정용 프린터는 여전히 전체 프린터

판매량의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기술적으로 큰

변화가 없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받듯 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업체들은 가격경쟁이 심화되면서

하드웨어만으로는 수익을 낼 수 없게 돼 서비스

품질에 더 집중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프린터 인기가 줄어드는 데에는 기업들이

적자를 감수하고 프린터를 판매하며 잉크와 토너

등의 소모품으로 만회하기를 기대했지만, 가정용

소비자들의 소모품 수요는 이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인데요.

 

 

 

 

 

 

소모품 가격이 비싸다고 느낀 소비자들은

재생·리필 잉크 등 비정품잉크를 사용했고,

무한리필잉크가 등장하면서 기업들은 오랜 기간

속앓이와 시행착오를 겪어야만 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많은 업체들은 정품잉크 가격을

인하하고, 자체 무한잉크 제품을 출시하는 등 뒤늦게

개선에 나섰지만 프린터 업계는 여전히 시장 축소로

인한 위기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프린터 제조 전문 기업들은 소비자

대상 제품 판매 중시 정책에서 벗어나, 아직

성장 기회가 남아 있는 사무용 프린터 시장에

역량을 강화하는 모양새를 보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사무실복합기렌탈 사무용추천을 할 때면

가정용과 사무용을 구분 지어 제안해 드리고 있는데요.

 

가정용 프린터기의 경우 단순히 A4용지 출력을

고려하되 팩스까지 함께 되는 기능을 많이 찾는 편입니다.

 

반면 사무용의 경우 A3 출력도 가능한 것이 좋고

스캔 기능과 팩스 송수신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이죠.


 

 

 

 

 

이처럼 가정용과 사무용을 나눠서

고려할 때 한 가지 참고할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이용하던 현재 상주하고 있는

공간과 환경에 맞는 제품을 찾아야 하는데요.

 

사무용 프린터기와 복합기의 경우 여러 사람이

한 번에 이용해도 문제가 없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업체를 알아볼 때면 전문성과 A/S

서비스 품질이 좋은 곳을 찾는 게 좋습니다.

 

복합기의 경우 어떤 모델을 이용하건 한 번씩

기기 결함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때마다 직원 개인이 직접 손보기보다는 전문가

출장 서비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수리하는 게 좋습니다.

 

가령 용지 걸림과 팩스 네트워크에 문제가

생기면 답답하실 텐데, 개인이 괜히 잘못

만졌다가는 오히려 수리가 더뎌질 수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복합기렌탈 사무용추천

모델로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다만 어떤 제품을 이용하건 가장

좋은 건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인데요.

 

매년마다 새로운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

되고 있는 만큼 구매보다는 렌탈을 통해

최신 기기를 이용하는 게 좋겠습니다.

 

패션 트렌드가 변하듯 프린터기와

복합기의 트렌드도 바뀌기 마련이잖아요.

 

 

 

 

 

 

만약 사무용복합기 렌탈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렌탈

전문업체인 마이프린터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계화된 시스템과 빠른 서비스로

이용자분들로부터 호평이 자자한데요.

 

전국 어디나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경영관리팀이나 인사총무팀에 재직하고 계신

직장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