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기흥 봉담 고속프린트임대 사무실 투자비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사무실을 창업할 때 사무기기는
초기 투자비용뿐만 아니라 
유지비가 부담스럽게 다가옵니다.


업종과 업무량에 따라 프린트의
소모품인 토너와 잉크 그리고
카트리지와 같은 유지비가 발생합니다.


프린트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현재 사무실에 어떤 기기를 설정해야

하는지 방향을 잡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기흥 봉담 고속프린트임대

서비스를 활용하면 기기 선택뿐만

아니라 기기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여
사무실 투자비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사무실의 풍경 또한
변화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노트북과 
태블릿 PC를 자주 사용하는 직원들

또한 함께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트북의 가장 큰 장점은 사무실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작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본인의 자리에서 일을 하다가
회의실에서도 업무를 연속적으로 이어

나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이와 같은 업무를 할 수 있는 이유는
사무실 내에 구축되어 있는 무선랜입니다.


이는 사무실 내 어디에 있더라도 
자유롭게 일을 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집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사무기기들 또한
무선랜을 통해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뿐만 아니라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더 나아가 스마트폰으로도
가볍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의 기흥 봉담 고속프린트임대

서비스는 사무실의 업종과 규모를 고려하여 
이에 적합한 스펙의 프린트로 안내해드립니다.


그리고 배송과 설치를 함께 해드림과

동시에 사무실 내 직원들이 불편함

없이 기기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설정까지 함께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맞춤형 설정 또한 사무실의 업종과 
출력물의 성격에 맞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 내부 결제 용도로 인쇄한 출력물에
해상도를 지나치게 높게 설정하면
더 많은 잉크가 소요됩니다.


이와 같은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마이프린터에서는 사전 설정을 통해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기흥 봉담 고속프린트임대 서비스는
사무실 내 프린트를 관리할 수 있는
직원이 없을 때 더욱 유용합니다.


직원들이 편안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에 설정해드릴 뿐만 아니라
사무기기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전문 엔지니어가 신속하게 방문하여
문제를 무상으로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기기를 구매하면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날 경우 수리비를 지출해야 하지만,
렌탈 서비스는 계약 기간이 만료되지 않으면
비용 지출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트는 주기적으로

소모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규모가 작은 사무실이라면 잉크나 카트리지

그리고 토너와 같은 소모폼을 따로 보관하면서

관리하는 게 현실적으로 버거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마이프린터에서는 소모품 또한 
기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주기적으로 방문해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 내 직원들이 기기를 관리하기

위해 따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은
직원들의 업무 집중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프린터를 구매할 때 가격만

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자동차를 구매할 때 자동차의
가격뿐만 아니라 연비까지 고려하듯이 
프린터 또한 이 부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만약 업무량이 많은 사무실에서 프린터의
연비를 고려하지 않고 가격만 보고 구매하면
잉크, 카트리지와 같은 소모품 교체비용이
1년 만에 기기 가격을 앞지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무기기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유지비와 관리 능력을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하며, 만약 이에 대한 지식이나 능력 또는
인력이 부족하다고 판단이 되신다면 렌탈

서비스를 알아보시는 게 오히려 더 낫습니다.

 

 

 

 


프린트 렌탈 서비스는 단순 기기를 대여하고
관리해주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이프린터에서는 단순 기기를

대여하고 관리하는데 국한되지 않습니다.


해당 사무실의 생산력이 더욱 향상되고
출력 관련 비용을 조금이라도 더 줄여서
사무실 경영에 도움을 주는 파트너로

위치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에 적합한 기기가 무엇인지
안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마이프린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