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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제품

프린터임대, 구매냐 렌탈이냐 어떻게 결정하지?

 

 

 

어느덧 4월도 중순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시간 참 빠르게 지나는 것 같은데요.

 

새 학기 새 시즌을 맞아 회사마다 비품을

새로 변경하는 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 들어 복합기와 프린터임대차

문의주시는 기업들도 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프린터임대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자세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프린터나 복합기는 초기에 구매로 할지

렌탈로 할지 고민하게 될 겁니다.

 

주로 렌탈의 경우

매월 비용이 드는 반면,

 

구매는 최초 비용을 제외하면

추가 비용은 들지 않죠.

 

물론 두 가지 모두 유지보수

비용은 들지만 말이죠.

 

하지만 렌탈을 하게 되면 상대적으로

유지보수비가 적게 드는데요.

 

 

 

 

 

 

 

현재 프린터기임대 전문 업체로
가장 잘 알려진 곳으로는
마이프린터가 있습니다.

 

 

렌탈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은

무수히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마이프린터는 렌탈과 판매를 전문으로

가장 오래되면서도 전문 엔지니어링을

채용하고 있는 데요.

 

이곳은 전문 엔지니어뿐 아니라

특수프로그램을 통한 기기를

실시간으로 관리해주는 24시간

방문수리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동일한 증상으로 3회 이상

고장이 발생하면 이유를 막론하고

제품 교체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요새는 가정에서도 프린터나 복합기

한대를 필히 구비하고 있죠.

 

아마 재택근무 수가 늘면서 가정에서도

복합기를 장만하는 추세인데요.

 

한번 대여하면 무난하게 오래 쓸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렌탈을 이용하는 것도

상대적으로 비용 절감에 도움이 됩니다.

 

물론 제품마다 사양이 다르고,

또 출력 가능한 매수도 다르다 보니

 

우리 회사, 우리 사무실 공간에 맞는

제품을 공급 받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렌탈 업체마다 지원하는 서비스나

A/S 품질이 다른 것도 고민할 부분인데요.

 

마이프린터는 토너나 부품 등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물론,

 

용지 구입시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당일에 발송하는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어

고객들의 편리함을 주력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전국 어디든 설치를 돕고 있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안내 받을 수 있죠.

 

 

 

 

 

 

 

간혹 서비스를 요청하는 분들 중에는

기기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 겁니다.

 

아무래도 요즘 나오는 프린터나 복합기는

윈도우 11로 os(운영체제)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인데요.

 

정품으로 윈도우를 구입하신분들이라면

큰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한 게 바로

복합기이겠습니다만,

 

윈도우11 업그레이드는 무료이기 때문에

클릭 한번으로 하신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데 이때 회사 내 총무팀이나

담당 직원에게 물어보면 제대로 작동

법을 모르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이러한 불편함 점까지 모두 고려한다면

프린터임대 전문업체인 마이프린터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프린터는 카트리지 소모량이 크던 작던,

잉크를 많이 쓰던 적게 쓰던 원활한 서비스와

확실한 제품을 엄선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혹 잉크 잔량이나 용지 끼임 발생과 같은

작은 문제로 혼란을 겪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전문 엔지니어로부터

자세한 안내를 못 받았기 때문인데요.

 

이럴 때 일수록 보다 더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설계된 업체와 전문가로부터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프린터나 복합기 렌탈 관련해서

최상의 서비스 품질 업체를 찾고 계시면

이곳 마이프린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