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복합기렌탈 맞춤 관리 서비스는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복합기렌탈 전문
마이프린터입니다.

 

복합기를 선택할 때는

사무실의 업종과 업무량을

고려해야 합니다.

 

업종과 업무량을 고려하지

않은 채 복합기를 선택하면

 

불필요한 출력 관련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업무 효율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문제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에 어울리는 복합기

추천을 시작으로 하여

 

배송, 설치, 설정, 관리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서비스를
권장하는 이유는?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합기는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기기입니다.

 

그래서 처음 창업하여 인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복합기까지

관리하려고 하면 업무 효율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사무실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를 보아도 신입사원이

복합기와 씨름하고 있는 씬이 

하나쯤 담겨있는 것만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는
복합기 관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무실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복합기는 자동차처럼

주기적으로 잉크와 토너 같은

소모품을 교체해야 합니다. 

 

복합기를 다룰 줄 아는 직원이 없거나 

사무실 내 인력이 부족하다면, 

 

복합기 소모품 관리 어려움이

따라올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마이프린터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돼 있습니다.

 

 

 

 

 

 

 

전문 엔지니어는 복합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소모품 교체 주기가 가까워지면

즉각적으로 방문하여 기기 점검과

소모품 교체를 도와드립니다.

 

그래서 사무실 내 직원들은

복합기 관리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됩니다.

 

뿐만 아니라 복합기 고장 문제도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합기는 잔고장이

자주 발생하는 기기입니다.

 

 

 

 

 

 

 

복합기는 출력, 복사, 팩스,

스캔 등의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기기로 해결할 수

있는 사무기기입니다.

 

그런데 출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더라도 

 

복사나 팩스가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복합기를 잘 다룰 줄 아는

직원들도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복합기 제조사의 a/s를 통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제조사의

a/s 정책과 사무실 지역에 따라

기다려야 하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복합기 고장으로 인한 문제

때문에 업무 공백이 장기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프린터 복합기렌탈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기기에 고장이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출동하여 기기의 문제를

보다 빠르게 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출력 관련 업무 비중이 높은

사무실이라면 예상치 못한 복합기

고장을 보다 유연하게 대처하기

위하여 마이프린터의 렌탈 서비스

이용을 권합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 또한

복합기렌탈 서비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은

출력 관련 비용을 절감

하기 위하여 이면지 사용을

권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진짜 비용이 많이

발생하는 부분은 잉크와 같은

소모품 교체 비용입니다.

 

마이프린터는 소모품 또한
무상으로 교체해드립니다.

 

 

그러므로 출력량이 많은

사무실이라면 복합기를 직접

구매하여 관리하는 것보다 

 

마이프린터의 복합기렌탈

서비스를 통하여 보다 편히

이용하시는 걸 권합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 직원들이

보다 편히 복합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최근 복합기에는 다양한

편의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사무실에는 무선 인터넷이

기본으로 갖춰져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프린터는

사무실 내 직원들이 데스크톱이

아닌 스마트폰, 노트북으로도

복합기를 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복합기를 렌탈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무실의 업무

효율과 출력 관련 비용 절감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이프린터는
사무실의 업종과 업무량에 적합한
복합기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그만큼 여러 제조사의

사무기기들을 총괄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무실에 적합한

복합기 선택부터 관리에 대한

부담을 모두 줄이고 싶으시다면,

 

마이프린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