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대제품

교회복합기, 성도수를 잘 확인해보고 결정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이프린터입니다.

 

우리나라에는 매우 많은 교회들이 있죠.

 

각자 가정에서 반경 100m 이내에는 기본

1개 이상의 교회가 들어서 있을 텐데요.

 

무수히 많은 교회들 중에도 성도수는 차이가 있는 법이죠.

어떤 교회의 경우 성도수가 무려 몇 만 명에 이르는가 하면,

또 어떤 경우에는 불과 100명 안팎인 경우도 많죠.

 

어찌 됐건 교회에서도 복합기를 알아보는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교회복합기 렌탈과 관련해 알아보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선 복합기는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필수로 자리 잡은 사무기기이죠.

 

여러 가지 인쇄나 문서 처리, 스캔,

팩스 등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복합기는 이렇게 기능만큼 초기

비용에 소요되는 부분이 커서 구매를 할지

렌탈을 할지 결정하기가 상당히 애매하죠.

 

여기에 잘못 아용하여 고장이라도

발생하게 되면 전문가를 직접 불러 수리를

해야 하는 일까지 신경 써야 하고요


 

 

 

 

따라서 복합기가 필요하지만 초기 비용과

A/S 비용 문제를 고려한다면 구매보다는

렌탈을 적극 권장하고 싶습니다.

 

특히 교회는 성도 수가 많을수록 매주

마다 주보를 출력할 일이 발생하잖아요.

 

특히 정기적으로 행사도 주최해야 하는 만큼 인쇄

출력에 있어 상당한 수요가 늘 발생하곤 하는데요.

 

교회복합기 설치와 관련해서 렌탈이냐 구매냐를

놓고 따지는 게 왜 중요한가 묻기도 하지만,

사실상 종교단체에서 초기 비용이 많이 드는

복합기를 구비하는 게 말처럼 쉽지 않죠.

 

 

 

 

 

 

복합기를 구매하는 건 상당한 비용이 들게

되고, 또 설치할 공간도 확보해야 하니까요.

 

이러한 모든 점들을 고려했을 때 개인적으로

렌탈로 방향을 전환하는 것도 좋은데요.

 

렌탈의 경우 소모품이나 유지보수비가

크게 들지 않아 부담이 적고, 나아가

잔고장이 발생했을 때 즉각적으로 수리

기사가 출동할 수 있어서 유용하죠. 


 

 

 

 

참고로 복합기 렌탈 업체

선정은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업체측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요소들에

대한 퀄리티가 다르고, 심지어 수리기사나

전문가의 능력치도 다르기 때문인데요.

 

특히 사무용으로 사용하고자 복합기를

렌탈하신다면 복합기에 투자되는 비용을

보다 절감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다 보니

적합한 업체를 잘 찾아야 합니다.

 

 

 

 

 

이런 모든 배경을 놓고 전문업체를 선정하자면

개인적으로 마이프린터를 추천드립니다.

 

이미 시장에서 호평이 자자한 이곳은

프린터와 복합기 렌탈 전문업체로 24시간

A/S 서비스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거든요.

 

또한 마이프린터의 제품을 사용하다

동일한 이유로 3회상 고장이 발생되면

무상으로 교체해주기도 하는데요.

 

지금까지 무상 교체된 사례가 없다고 볼 수 있지만,

혹여 프린터나 복합기를 이용하다 고장이 발생되는 게

염려된다면 이 부분을 꼭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교회복합기의 경우 성도가

기증을 통해 구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이런 이유로 구매를 해야 하는 경우라면

가능한 좋은 기기를 갖추는 게 좋은데요.

 

교회의 크기와 출력물 수, 그리고 전체적인

공간까지 두루 확인하셔서 좋은 기기를

꼭 장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고요.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